TRAVEL
주변여행지
주변여행지
아야진해변
펜션 100m 앞 위치

아야진해변은 주위 경관이 수려해 해마다 찾는 피서객이 증가하고 있으며,

크고 작은 바위와 맑은 바다, 깨끗한 백사장이 어울려 가족단위 피서지로 적합한 곳입니다.

백사장 길이 600m, 폭 50m에 수심은 해변에서 30m까지는 1.5~2m입니다.

아야진해변은 주위 경관이 수려해 해마다 찾는 피서객이 증가하고 있으며, 크고 작은 바위와 맑은 바다, 깨끗한 백사장이 어울려 가족단위 피서지로 적합한 곳입니다. 백사장 길이 600m, 폭 50m에 수심은 해변에서 30m까지는 1.5~2m입니다.

청간정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5분

강원도 유형문화재 제32호. 관동8경의 하나입니다. 설악산에서 흘러내리는 청간천과 바다가 만나는 지점의

작은 구릉 위에 있으며, 이곳에서 바라보는 동해안의 풍경이 일품입니다.

특히 아침의 해돋이 광경과 낙조의 정취는 예로부터 많은 시인 · 묵객의 심금을 울렸다고 합니다.

강원도 유형문화재 제32호. 관동8경의 하나입니다. 설악산에서 흘러내리는 청간천과 바다가 만나는 지점의 작은 구릉 위에 있으며, 이곳에서 바라보는 동해안의 풍경이 일품입니다. 특히 아침의 해돋이 광경과 낙조의 정취는 예로부터 많은 시인 · 묵객의 심금을 울렸다고 합니다.

화진포호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37분

화진포는 동해와 연접해 자연 풍광이 수려하고 면적 72만 평에 달하는 광활한 호수 주위에

울창한 송림이 병풍처럼 펼쳐진 국내 최고의 석호입니다.

해변은 수심이 얕고, 물이 맑을 뿐만 아니라 금구도(섬)가 절경을 이루어 해수욕장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화진포는 동해와 연접해 자연 풍광이 수려하고 면적 72만 평에 달하는 광활한 호수 주위에 울창한 송림이 병풍처럼 펼쳐진 국내 최고의 석호입니다. 해변은 수심이 얕고, 물이 맑을 뿐만 아니라 금구도(섬)가 절경을 이루어 해수욕장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설악산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35분

신성하고 숭고한 산이라는 뜻에서 예로부터 설산·설봉산·설화산 등 여러 이름으로 불렸습니다.

백두대간의 중심부에 있으며, 북쪽으로는 향로봉·금강산, 남쪽으로는 점봉산·오대산과 마주합니다.

최고봉은 대청봉입니다. 대청봉 남쪽에 한계령, 북쪽에 마등령·미시령 등의 고개가 있습니다.

신성하고 숭고한 산이라는 뜻에서 예로부터 설산·설봉산·설화산 등 여러 이름으로 불렸습니다. 백두대간의 중심부에 있으며, 북쪽으로는 향로봉·금강산, 남쪽으로는 점봉산·오대산과 마주합니다. 최고봉은 대청봉입니다. 대청봉 남쪽에 한계령, 북쪽에 마등령·미시령 등의 고개가 있습니다.

속초관광수산시장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속초 여행의 필수 코스로 꼽히는 속초관광수산시장은 없는 것 없이 다 있는 만물상 같은 곳입니다.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의 큰 상가 건물과 전문화된 골목 시장들이 어우러져 볼거리를 더합니다.

상가 건물에는 의류와 생활용품, 잡화점을 비롯해 농협 하나로마트가 입점해 있어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속초 여행의 필수 코스로 꼽히는 속초관광수산시장은 없는 것 없이 다 있는 만물상 같은 곳입니다.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의 큰 상가 건물과 전문화된 골목 시장들이 어우러져 볼거리를 더합니다. 상가 건물에는 의류와 생활용품, 잡화점을 비롯해 농협 하나로마트가 입점해 있어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고성 비무장지대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50분

남북 정상의 합의에 따라 2019년 4월 27일부터 일반인에 개방된 강원도 고성의 도보 여행길로,

강원도 고성군 동해안 비무장지대(DMZ) 일대 둘레길입니다.

통일전망대에서 시작해 해안 철책을 따라 바닷길을 걸은 뒤 군사분계선에서 1.5km가량 떨어진

금강산 전망대까지 방문하는 코스로 이뤄져 있습니다.

남북 정상의 합의에 따라 2019년 4월 27일부터 일반인에 개방된 강원도 고성의 도보 여행길로, 강원도 고성군 동해안 비무장지대(DMZ) 일대 둘레길입니다. 통일전망대에서 시작해 해안 철책을 따라 바닷길을 걸은 뒤 군사분계선에서 1.5km가량 떨어진 금강산 전망대까지 방문하는 코스로 이뤄져 있습니다.